본문 바로가기
My Life/마실 다니기

화곡동 강서 유통단지, 문구류는 동아문구유통센터

by Iskierka 2022. 4. 4.
728x90

https://happy-iskierika.tistory.com/26?category=863316

 

화곡동 강서 유통단지에 장난감 사러 가요~ 2

어린이날, 장난감 사러 강서 유통단지 다녀왔습니다 - 2 1. 동아피엠에스(동아문구유통센터) 저는 곰달래도서관쪽에서 진입하기 때문에 동아문구유통센터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주로 문구류 사

happy-iskierika.tistory.com

 

 

예전에... 라고 해봤자 작년 어린이날이네요.

 

작년 어린이날 이후로도 화곡 유통센터는 종종 갑니다.

요즘은 아드님이 글라스데코? 그거에 푹 빠져 있어서 사러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가격이랑 여기 가격이랑 큰 차이가 없어서

구경도 할 겸, 아이가 직접 고르게 할 겸 주말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이런 시즌이 아닌데다가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방문한터라 굉장히 한가했습니다.

 

지하와 1,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현재는 2층은 사무실로 사용중이라 방문이 불가했습니다.

 

1층은 낱개 판매하는 문구류가 잘 보이는곳에 있고

저기 안쪽으로 들어가면 사무용품들도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연필깎이들과

지하 내려가는 쪽에 있던 스티커들입니다.

 

1층은 낱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귀여운 파우치에는 대체 뭘 넣는걸까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전산소모품 같은것들도 있습니다.

 

 

저희가 사려는 글라스데코는 지하에 있기 때문에 지하로 내려 갔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에 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미니특공대 ㅎㅎㅎ

 

여기에 있는 것들은 낱개판매 안되는 것들도 많습니다.

낱개 포장이 된게 아니라 묶음포장으로 된건 기본적으로 낱개로 판매가 안되는 것 같았어요.

 

지하에는 각종 교구와 어린이 미술용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각종 지류 및  교구들도 있었구요..

계단 내려가서 바로 보이는 영역에는 학용품 세트나 미술 세트같은게 많았어요.

클레이아트, 글라스데코 이런거요.

 

스킬자수랑 악세사리 세트 이런거는 저도 혹하던데요...

 

클레이아트와 글라스데코가 같은 영역에 있었어요.

글라스데코는 10종류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로봇으로 구입했고,

추가로 야광도 샀습니다.

 

계단 내려가면 바로 이런 컴퓨터가 있어서,

여기서 바코드 찍어서 바로 가격 확인이 가능해요.

 

제가 학교 다닐 때는 요런 연필이 있었는데 이제 색연필도 블럭으로 나오는군요.

아이들도 네일아트라니...

예쁘긴한데 아이들 손톱에 괜찮을지 걱정도 됩니다.

 

색연필 종류가 이렇게나 많이...

저희집에 있는 색연필도 보입니다 ㅎㅎ

 

공책 다이어리도 엄청 많아요.

 

픽셀 컬러링북 발견.

아이가 이걸 좋아해서 하나 샀습니다.

표지별로 테마가 다 다른가 싶었지만 혹시나 해서 한개만 사봤는데,

표지만 다르고 내용은 다 같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저 표지 그림이 다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대체 이런 미니 다이어리에는 뭘 쓰라고 만든걸까요...

 

파티용품도 있구요

 

클레이도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집에 클레이 엄청 많은데도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클레이 종류도 워낙에 다양하다보니...

 

학용품 셋트!

이뻐서 두근두근...

 

이건.. 지우개입니다!

오.. 신기...

지워지기는 하려나 좀 궁금하긴 했어요.

 

이렇게 저 안쪽으로 엄청 많은 물건들이...

 

 

진짜 너무 예쁘고 신기한게 많아서 구경 더 하고 싶었는데,

살거 딱 정하고 나니까 흥미가 떨어졌는지 자꾸 나가자고 해서 더 못보고 나왔네요.

 

매장 입구에 스노우볼메이커가 있었는데, 어피치더라구요 ㅋㅋㅋㅋ

겨울 다 지나서 좀 아쉽~

요즘 인기 많은 어몽어스 캐릭터로 방석도...

 

꼭 아이들이 필요한게 아니라고 해도

문구덕후들 가면 눈 돌아갈 것 같았어요.

 

전 문구덕후까진 아니고 걍 문구류 보면 눈 돌아가서 정신못차리는 정도인데

너무 예쁜게 많았어요 ㅠㅠ 

 

 

인터넷으로 한개 주문하기엔 배송료가 애매해서 직접 가서 사온건데,

가서 사니 또 이것저것 더 사게 되기는 했어요 ㅋㅋ

 

그래도 즐거운 외출, 즐거운 쇼핑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