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my Sun/그의 선택

어린이날 선물, 로보카 폴리 인성/안전 그림책

by Iskierka 2021. 5. 7.
728x90

로보카 폴리 인성 그림책, 안전 그림책


저희 아이는 장난감 넘버원을 외치는 아이예요. 신발 옷 이런건 선물로 안쳐줍니다. ㅋㅋ

무조건 장난감! 장난감만 선물이래요.

그래도 다행히, 책을 좋아합니다. 물론 아직 한글을 몰라서 다 읽어줘야 합니다.

엄마 아빠와 할머니의 수고가 필요한 부분…

로보카 폴리 안전/인성 시리즈 책은 처음에 낱권으로 사기 시작했는데,

결국 낱권으로 하나씩 사서 세트 다 채우게 생겼습니다.

 

이 책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중간에 개정판이 나와서 집에 책들이 예전거와 개정판이 섞여 있어요.

이번에 어린이날에도 원래 ‘엄마는 아무것도 안사줄거야’ 했는데 ..

그래도 아쉬우니까 ‘폴리책 사줄게~’ 했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낱권으로 사다보니 뭐 샀는지 헷갈릴때가 많아서 아예 리스트 정리도 해놨어요 ㅋㅋ

 

 


이렇게 구글독스 저장해놓고 주문할 때 확인합니다 ㅋㅋ
중간에 날짜 안적힌 4권은 언제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영풍이나 교보 바로드림으로 샀었지 싶은데, 사이트를 봐도 안나오네요.

‘트럭 엑스를 조심해!’를 아마 제일 처음 샀던거 같거든요.

 

이번 어린이날 선물은 ‘우정나무에 핀 꽃’‘도와줘 브루너’ 입니다.

 

예전책과 개정판 비교해봐도 사실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내용이야 뭐 똑같겠죠?

 

'날아라, 킥보드!'가 예전에 나온거고

'찌릿찌릿, 무서운 전기!' 가 개정판입니다.

 

표지만 봐서는 큰 차이 없어보여요.

표지는 둘 다 폭신폭신하거든요.

 

'안실련추천도서' 이미지가 빠졌네요. '로이books' 로고 위치와 제목 위치가 달라졌구요.

 

내부를 펼치면 이 책에 나오는 친구들 소개가 달라진 걸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친구들이 일렬로 서 있었는데, 이제 두 페이지 곳곳에 각자 자기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친구들 이름만 줄줄이 읽어 줬는데(이제 이름 외우니 아이가 먼저 이름을 이야기 하기도 해요)

개정판은 '안녕 난 ~한 ~라고 해~' 이런 소개글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전체 내용 요약본 같은게 마지막에 있었는데,

개정판은 그 뒤에 간단한 게임이나 당부 같은데 몇 페이지 더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ㅋㅋ 마지막 페이지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같이 들어 있어요.

 

스티커 완전 사랑하는 우리 어린이들.. ㅋㅋ

 

 

이건... 이번에 yes24에서 샀더니 폴리/엠버 크림 중에 하나를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포인트 차감)

 

전 둘 중에 엠버를 골랐습니다.

아직 크림을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 향이 좋았어요.

 

껍데기가 탐이 나서(...) 행사 책 하나 더 사고 엠버도 받을까... 생각중입니다.

 

 

[단독] 로이북스 신학기 해피딜! - 로보카폴리 허브 크림 증정

이벤트 도서 구매 시 '로보카폴리 허브 크림' 증정 (한정수량/포인트 차감)

www.yes24.com

폴리책 두 권은 이미 가지고 있으니

다른 책 중에 골라봐야겠어요.

 

다행히 저희 어린이는, 엄마가 책을 두권이나 사줘서 너무 좋아했습니다. ㅎㅎ

 

휴.. 폴리 인성/안전 그림책,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11권 남았네요.. 아고고;;;

 

 

 

반응형

'With my Sun > 그의 선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의 로봇 노트  (0) 2021.11.16
심보영 그림책/ 식당 바캉스 (스포있음)  (0) 2021.10.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