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my Sun/놀고

일산 키즈카페, 히어로키즈파크 종일권 추천

by Iskierka 2021. 5. 20.
728x90

히어로키즈카페, 종일권으로 여유있게 놀기~


4월에 한 번 가봤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또 다녀왔습니다.

가급적 날씨 좋을땐 야외활동 하고 싶지만,
어차피 주말에 비도 온다고 해서 어디 야외 나가기도 힘들구요...

지난번에 종일권 끊고 6시간 놀다가 나왔는데도 더 놀고 싶다고 떼쓰고 울고 그래서..=_=

이번에는 가기 전에 약속 정하고 갔어요.
밥 먹자고 하면 먹고, 집에 가자고 하면 가기로.
그래야 다음에 또 다시 올 수 있다고...

넌 놀기만 하면 되지만 엄마아빠는 마트도 가야하니까...

그래서 약속 지키기로 하고 출발.

주차장이 지하 4층까지라 저희가 도착한 시점에는 자리는 있었습니다.
주차하고 바로 엘베타고 8층까지 고고~

네이버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을 했는데,
별 의미는 없더라구요 ㅎㅎ
전 네이버페이로 결제 하는줄 알았는데 현장에서 카드 결제.

지난번 처음와서 봤을 땐 좀 작다 싶었는데,
있어보니 그렇게 작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쓸데없는 공간 하나도 없이 아이들 놀잇감이 꽉 차 있어요.

그리고 여기.. 아이뿐 아니라 엄마아빠 놀기도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토굴룸이 있어서 자리잡고 놀기도 좋고
안마의자도 무료 이용 가능~!
만화책도 잔뜩있어요~!

 

주말은, 종일권을 끊으면 토굴룸 2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11번만 유료고 나머지는 다 무료 이용 룸인것 같았어요.

 

토굴룸에는 작은 테이블과 벽걸이 티비가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귀여운 캐릭터가 주의사항을 안내해주고 있구요.

 

외부 음식은 반입 금지이기 때문에,

저희는 내부에서 판매하는 컵밥과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점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드님 본격 놀기 시작.

그리고 저는 동네 구경 시작 ㅎㅎㅎ

 

토굴룸이 아니라도 보호자가 쉴 공간은 많아요.

만화책도 엄청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아들뿐 아니라 저도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

 

파티존은 뭐 저나 저희 아이는 별로 관심가질게 없는 구역이었고

워터존은 정해진 시간대에 일정 인원씩 체험 가능한 공간이었습니다.

 

아이들 모두 줄서서 기다리면서도 즐거워 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 노는 곳에 볼풀이 빠질 수 없죠!

 

굉장히 큰 볼풀장 안에 가지각색의 미끄럼틀도 있고

공을 모아서 한번에 쏟아지게 하는 것도 있고

보호자는 이렇게 밖에서 충전 하며 앉아서 아이가 노는모습을 지켜볼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석 물고기 잡기 놀이 공간도 있고

극장이라고 붙은 곳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계속해서 상영하고 있었어요.

내부에는 빈백이 놓여져 있어서 편한 자세로 만화 감상 가능!

 

게임존과 뽑기존도 있습니다.

 

게임존은 저 게임을 하고 득점을 한 종이를 모아가면 

히어로키즈파크 캐릭터 배지와 교환을 해줍니다.

아이들이 게임을 하기도 하지만 보호자들이 열심히 하는 듯...

 

방방 뛰며 노는 공간, 탈 것 공간, 팽이 공간도 있어요.

 

장난감 소독기, 공기청정기, 스탬프존이 있는데,

공기청정기는 정말 곳곳에 놓아져있었어요.

스탬프는 아직 안찍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보호자는 입장권에 물 혹은 커피 한 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로봇이 내려주는 커피 마실 수 있어요~

 

카운터 앞에는 먹을거리와 함께 각종 장난감 및 히어로키즈파크 캐릭터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는 노느라 여기저기 구석구석 누비고 다녔지만,

전 앉아서 티비보고 노트북으로 인터넷 하고 만화책 읽고 그러고 있어서

아마 여기에 빠진 공간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CM히어로그룹

브랜드 소개 BRAND 04 .리틀히어로키즈카페 CM 히어로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테마문화공간, 즐거운 체험과 소중한 추억까지, 프리미엄 테마 파크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드립니다.

www.herokidspark.co.kr

여기 사이트에 가시면 지점 안내 및 소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아이가 너무 신나해서, 너무 덥거나 춥거나 비 오는 날은 여기로 가야겠어요.

종일권 끊고 무료주차 되는 6시간 정도 놀면 딱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