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my Sun/놀고

[22.01.09] 양천 빛축제 - 해우리 문화 축제

by Iskierka 2022. 3. 1.
728x90

이미 끝난 행사이지만, 다녀 왔으니 기록을 겸해서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21년 12월 16일부터 22년 1월 30일까지 서서울예술교육센터에서 했던 행사로, 

말그대로 빛축제.

 

집에서 가까운 관계로 그냥 한 번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간거였는데, 역시 굉장히 좋아했어요.

 

또 가자고 하는데, 이제 끝나서 아쉬워요.

다른 빛축제 또 찾아봐야 할까봐요 ㅎㅎ;;

자연이 보내는 '신호(Signal)'을 모티브로,

한지와 그루터기, 반려문화와 키네틱아트, 디지털라이팅아트가 결합된 전시라고 하네요.

 

 

이렇게 디지털라이팅아트와 자연의

이런 부분이 한지와 그루터기, 그리고 반려동물을 표현한거겠죠?

여기는.. 키네틱아트.. 인가요?

일단 한지 + 반려동물 + 디지털라이팅아트...

 

아이가 굉장히 좋아했던 섹션입니다.

어른들은 정신없고 어지럽다고 하는데

아이들은 여기서 정말 잘 뛰어다니더라구요...

이런 물고기 모양이 정말 많았는데 너무 예뻤어요.

각각 봐도 예쁜데 무리지어 있는 모습도 너무 예뻤던...

 

중간중간 놓여진 앉을 수 있는 공간들도 이렇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헤엄치듯 조용히 천천히 움직이던 고래와 

물고기떼와 함께 헤엄치는 느낌의 거북이.

 

벽에는 기념촬영 하기 좋은 그림들이 그려져 있었는데,

그 그림들이 이번 전시를 위해 새로 그린 것 같지는 않아보였어요.

기존에 있던 그림인 것 같았는데, 서서울예술센터를 처음 가봐서 사실 유무는 모르겠네요.

 

바닥에는 여러 색의 돌멩이들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이 돌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마치 바닷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물고기떼들....

 

한켠에 이렇게 소원적는 코너가 있었습니다.

 

헬로카봇 만화 속에 들어가고 싶은 저희 아들 ㅋㅋㅋ

하나만 쓰기 아쉽다고, 또 썼어요. 물론 아빠가 써줬지만요~

자신이 만든 로봇이 악당을 물리쳤으면 좋겠답니다 ㅎ

 

물고기가 헤엄치는 빛무리를 뒤로하고 집으로 ...

굉장히 아쉬워하며 다음에 또오자~ 했던 아들이지만,

1월 30일까지라 행사는 끝났습니다.

 

1회였으니... 앞으로 2회도 있을라나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이런 행사가 있어서 좋았네요 ^^

 

반응형

댓글